2018년 9월 11일 화요일

함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사제에게 이야기만 하면, 사제가 하느님의 이름으로 그 지은 죄를 사하여 준단다. '사죄' 라는 말은 완전한 용해, 소멸, 지우기 등을 의미하지." "그것참 편리하군요." 테오가 말했다. "그러니까 사람들은 하고 싶은 일은 뭐든 할 수 있겠네요. 추기경님은 절대로 죄를 짓지 않으시나요?" 함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함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함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함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물론 나도 죄를 짓는단다.": 추기경이 솔직하게 대답했다. "다만 나는 다른 사람에게 고해성사를 행할 권능을 부여받았을 뿐이란다. 네 아빠에겐 없 는 권능이지. 난 부인도 아이도 없지만 죄를 사하여 줄 수 잇는 권한만큰은 가졌단다. 원하 는 무든 것을 가질 수는 없는 법이지." "그건 서글픈 일이지요." 테오가 말했다. "내가 슬퍼 보이니, 테오?" 추기경이 물었다. "솔직하게 말해 보렴." "아녜요." 테오가 대답했다. "가만히 지켜보면, 추기경님께서도 은근히 사람을 웃기실 때가 있어요." "그 말 참 잘 했어." 추기경이 큰 소리로 웃으며 말했다. "가장 위대하신 하느님을 위하여 사람을 웃길 수 있다면야......" "추기경님은 교회에 호감이 가게 하시는군요." 제롬도 인정했다. "저는 사실 성직자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짐작하고 있었습니다." 추기경이 제롬의 말을 막았다. "아드님이 여러 번 이야기했지요. 그렇지만 아마도 테오는 부모님과 달리 신앙인이 될 것 입니다." "어디 두고 봐야겠는데요." 테오가 못 믿겠다는 듯이 말했다. "무슨 종교의 신앙인이 될 것 같아요?" "그거야 내가 알 수 없지." 오타비오 예하가 대답했다. "하지만 온갖 종류의 신을 배워 나가다 보면, 그 중 하나 정도는 반드시 네 마음에 와 닿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