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종로구개인회생절차

"안 돼요! 테오는 너무 허약해서 절대로 안돼요!" "멜리나는 결사반대였다. "하지만 안 보이는 쌍둥이 형제가 그 애를 지하 세계로 데려가면 어떡한담." 마르트 고모가 중얼거렸다. "집안에 비밀이 있으면, 때로는 커다란 화를 불러 올 수도 있어요." "사실을 알고 나서 더 마음이 혼란스러워지면 그땐 어떻게 하지?" 종로구개인회생절차 종로구개인회생절차 종로구개인회생절차 종로구개인회생절차 제롬이 걱정스러운 듯 마르트 고모 쪽으로 얼굴을 돌렸다. "그 애는 지금 중병을 앓고 있다는 걸 너도 잘 안잖니." "물론 잘 알아요!" 마르트 고모가 소리쳤다. "나도 다른 누구보다 그 애를 보호해 주고 싶은 심정이에요. 우선은 그냥 이대로 지켜보 는 게 좋겠어요." "그래, 그게 좋겠어요." 멜리나도 즉시 찬성했다. "검사 결과가 좋아지기만 하면 되잖아요. 사산한 아이가 혈액 검사와 무슨 상관이 있겠어 요." 마르트 고모는 사산한 쌍둥이 아이도 분명히 테오의 상태와 관계가 있을 거라고 말하려다 가 꾹 참았다. 마르트 고모에게는 테오가 점차 나아지고 있다는 확신이 있었다. 여행 첫 단 계에서 조짐이 완연해졌기 때문이다. 자신의 몸을 불사른 샤크티 오타비오 레비 예하는 그 다음날 다시 나타났다. 테오의 상태가 괜찮았기 때문에, 그는 바 티킨 박물관을 관람하자고 제의했다. "전체를 다 볼 수는 없지요." 추기경은 또한 이렇게 덧붙였다. "테오와는 그렇게 하면 안 된다는 걸 잘 알았으니까요. 민족학적 자료들이 소장되어 있는 곳만 돌아보기로 하죠. 테오 너도 흥미있어할 거야." "먼저 제 손을 잡지 않겠다고 약속하시고, 제가 멈추고 싶을 땐 언제나 멈추겠다고 분명 히 말씀하신다면 가겠어요. 약속하세요?" "그래, 알았어. 약속하고 맹세하지." "해외 선교사절들로부터 수집한 자료들을 진열한 민족학박물관 건물은 지은 지 얼마 안되 었어요." 오타비오 예하는 완전히 현대식으로 지어진 건물 안으로 들어가며 이렇게 설명했다. "이곳에는 역대 교황들이 받은 선물과 희귀소장품을 모아서 진열하고 있지요. 아마 전 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