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정읍개인회생파산

했지. 하지만 샤크티의 아버지는 사위를 푸대접했어. 시바가 예의도 없고 사나운데다가 아주 난폭했거든. 그래서 자존심이 상한 샤크티는 분신자살을 하기로 결심했어. 교양 없는 친정 아버지에 대한 복수 였지." "그래서 진짜로 분신자살을 했어요?" 멜리나가 끔찍하다는 투로 물었다. 정읍개인회생파산 정읍개인회생파산 정읍개인회생파산 정읍개인회생파산 "신화들은 내용이 왜 이렇게 잔인하담." "샤크티는 불에 탔고, 시체는 땅 속에 파묻혔지요." "불쌍한 시바! 혼자 남게 되었군요." 테오가 말했다. "아냐. 얼마 지나지 않아 샤크티는 파르바티라는 이름으로 회생했지. 그런데 자기의 아내 샤크티가 죽은 후로 시바는 명상에만 잠겨 있기 때문에, 아무도 시바의 마음을 움직일 수가 없었어. 남편을 다시 찾기 위해 파르바티가 된 샤크티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고행을 시작 했지. 수백만 년 동안 한 다리로만 서 있었거든. 그 사이 풀들이 파르바티의 몸을 타고 올라 가 마침내 여자는 진짜 나무처럼 되어 버렸지. 그제서야 이 여자의 결단에 감동한 시바가 명상을 멈췄대. 시바는 처음엔 죽은 자기의 아내를 알아보지 못했어. 둘은 다시 결혼했지." "잠깐만요." 테오가 고모의 말을 중단시켰다. "확실히 그 두 사람이 똑같은 여자였단 말이죠?" "그렇기도 하고 아니기도 해. 힌두교도 들은 일단 육체를 처난 영혼은 즉시 다른 육체를 통해 회생한다고 믿는단다. 그러니까 영혼은 바뀌지 않았지만, 영혼을 담은 육체는 변했다고 봐야지." "그거 아주 흥미있는 얘기로군요. 그렇다면 몇 번 정도 회생할 수있나요?" "수백만 번도 가능하지." 마르트 고모가 말했다. "환생을 거듭함으로써 영혼이 와전무구해져서, 완전히 공중에서 분해될 때까지 계속에서 거듭나는 거야. 그렇지만 힌두교도들의 이상은 어디까지나 더 이상 회생을 필요로 하지 않 는 상태에 도달하는 것이라는 점만은 명심해야 해, 테오. 그런데 반복되는 회생을 멈출 수 있는 유일한 존재가 바로 시바신이야." "시바가 결국 영혼을 자유롭게 해준다는 말이죠. 이제 알았어요. '그것 사람들이 나를 경 배하는도다. 나는 육신과 영혼을 자유롭게 하느니.' 하지만 전 자유롭게 되는 것보다 회생을 거듭하는 평이 더 좋아요." 테오의 말에 멜리나가 몸을 떨자. 제롬이 멜리나의 어깨를 감싸안았다. 옆에서 추기경은 잔기침을 연거푸 해댔다. "너는 그런 생각을 하기엔 아직 너무 어려."

댓글 없음:

댓글 쓰기